수입차 정비

크라이슬러 300C/엔진체크등 점등 및 예열등 점등 증상 방문-DPF 탈거 클리닝<디젤모터스>

디젤모터스 2022. 10. 7. 12:44

수입차/국산차 디젤전문 정비업체 " 디젤모터스"
크라이슬러 300C/엔진체크등 점등 및 예열등 점등 증상 방문-DPF 탈거 클리닝



 






≪ 정비내역 ≫
1) DPF 탈거 클리닝









안녕하세요~ " 디젤모터스 " 입니다!^^


크라이슬러 300C 차량이 입고 되었네요~ 


엔진체크등 및 예열등이 (돼지꼬리등) 


점등 되어 방문 주셨네요. 


점검 해 봅니다~! 



 

스캔 점검 시 DPF 막힘 증상이 발생 되었네요. 


DPF 탈거 클리닝 작업 진행 해야 할 듯 하네요. 


DPF 탈거 클리닝 작업 진행 합니다:)

 

 

 

DPF 탈거 후 전용장비로 클리닝 작업 진행 합니다. 


건식 클리닝으로 고압으로 DPF 필터에 


쌓인 애쉬(재)를 제거 해 주는 역할을 합니다. 


안쪽 애쉬(재)는 약품으로는 잘 제거가 되질 않네요. 


전용 고압 세척기로 클리닝 해야 


모든 애쉬(재)가루가 빠져 나옵니다:)

 

 

 

DPF 탈거 클리닝 작업 진행 후 시운전 시 


더 이상 엔진체크등은 점등 되질 않네요. 


출고 합니다.^^


안전운전 하세요~:)

 


☆★디젤모터스는 고객님들의 수리 받으신 차량의 작업 사진 및 점검 사항 내용을 업로드 해드리고 있습니다. 

깔끔하고 정확한 정비와 AS로 보다 나은 서비스와 신뢰로 보답 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:)☆★